본문 바로가기

ABOUT 투데이

‘코로나 정국’ BTS 정국, 이태원 클럽 방문에 구설

포털사이트 네이버 기사 캡처=사진출처.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진자를 재확산시킨 이태원 클럽을 방문한 것으로 밝혀져 구설에 올랐다.

18일 인터넷 매체 디스패치에 따르면 정국은 그룹 아스트로차은우, ‘NCT’ 재현, ‘세븐틴민규 등 3명과 함께 지난달 25일 저녁 이태원의 한 클럽을 방문했다.

이 클럽은 지난 6일 경기도 용인의 66번째 코로나 19 확진자가 다녀간 클럽이다.

시기는 비록 이들이 66번 환자보다 1주일 앞서 방문했지만, 문제는 정부가 권고하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지 않은 점을 두고 비난을 받고 있다.

이날 정국의 이태원 클럽 방문 소식이 전해지고 네티즌들은 다양한 반응을 전하고 있다.

한 네티즌은 “BTS 존중한다. 그런데 정국아. 빅뱅 승리, 하이라이트 용준형, 동방신기 믹키유천이 ... 한 사람이 팬들의 실망감뿐만 아니라 국격을 떨어뜨리고, 모든것을 망쳤다. 세계에서 인정받고 한국의 자부심 중의 일원으로써 제발 책임감 쫌 가졌으면 한다. 얼마전 이상한 친구들이랑 놀러 가서CCTV 찍히고 이번에도 이태원에 놀러가고, 진짜 이번 일은 잘못했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저 아미인데. 이건 좀 심하네요. 저도 하루하루 숨 막혀서 집에서 살지만 방탄 노래 영상 듣고 보면서 꾹 참고 생활하고 있는데, 정국이 오빠가 거기에 가면 어쩌자는거에요. 뉴스에서 계속 잘못한 거랑 구설수 오르는 거 전 세계 아미들이 보고 싶지 않습니다. 정국이 오빠의 말한마디 행동 하나하나가 방탄소년단과 빅히트, 아미들에게 엄청난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걸 잊지 마세요”라고” 전했다.

한 누리꾼은 정국아 널 좋아하는 거에 자부심을 가지고 자랑스럽게 말을 했는데 나를 고개 못 들게 하면 안 되지 않아? 왜 그랬어 정말 아무리 감싸주고 싶어도 아닌 건 아닌 거야. 나도 몇 달째 집에서 멀리 나가지도 못하는데 사람들 놀 줄 몰라서 안 나가는 거 아니잖아. 이번 일을 통해서 너의 경솔함을 깊이 반성했으면 좋겠다. 나한테 기쁨이 되었지만 이번 일로 실망이 크다라고 말했다.

한 네티즌은 한참 친구들과 놀고 싶은 나이고 한창인데 이태원에 간걸로는 욕하고 싶지 않음. 다만 시기가 이런 시기에 좀 조심하지라는 생각이 든다. 정국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아이돌인데 무조건 바르게만 지내라고 하고 싶진 않다.  왜냐면 너도 인간이니깐. 그래도 이런 시기엔 조심하자. 내가 남에게 피해줄지도 모르니. 조심하길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이 시국에 놀러 나가는 일반인들도 많지만 자신이 방탄소년단 소속 가순데 이태원에 나가면 이렇게 될 거라는 생각을 왜 못했을까. 이래서 왕관의 무게는 무거운거고 감당할 수 있는 사람만이 견뎌내는 거다. 그 무게를 견뎌내기엔 정국이 너무 어린 거 같고. 제발. 이제 조심하자 이런 일 생기면 자기만 피해보는게 아니라 방탄소년단 모두 가십거리 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 네티즌은 피끓는 청춘인데 모임 할 수도 있지. 근데 이럴때는 좀 조심하지 그랬냐. 정국아 이태원 갔던 걸론 잘못했다고 말하기 싫음. 아직 어리고 한창 친구들과 어울려 놀 시기인데. 원낙 유명인이라 짓누르는 게 얼마나 많을까. 정국아 이해 한다라고 전했다.

한 누리꾼은 이번 정국이에게 화가 난 일본 아미 많아요. 방탄이 코로나에 걸리지 않기 위해 방탄을 위해 투어 중지도 받아들였으니까. 근데 사랑하니까 화내는 거예요. 싫어진 게 아니거든요. 이번에 해버린 일은 안 되는 일이었어하고 단지 알아주길 바라며 화를 냈습니다. 일본 아미의 마음도 전해졌으면 좋겠네요라고 전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정국은 작년 교통사고 낸 것도 그냥 넘겨줬더니 어쭈 이제 막 나가냐. 형들한테도 버릇없이 굴더니 아주 위아래가 없군. 메인보컬도 특색도 없고 가창력도 떨어지면서 지가 잘난 줄 알아. 차은우 팬들은 낙서판 정국이 타투 보고 정국이랑 놀지 말라고 했을 때 확실히 떼어 놨어야지. 차은우도 실망. 나머지 둘은 누구신지라고 말했다.

한 네티즌은 정국아! 힘들지? 왕관이 무겁지? 유명인이라서 제약도 많지?앞으로는 조심하고 월드스타다운 행동 보여줘 그게 힘들면 다 내려놓고 일반인처럼 네 맘대로 편하게 살면 돼 하지만 지금의 정국이는 선한 영향을 끼치는 월드스타잖아 널 지켜보는 청소년들이 많단다 실망시키지 말고 잘할 수 있지? 추락이 아니고 안전하고 자랑스러운 착륙을 원한단다라고 전했다. 어바웃 뉴스팀